본문 바로가기

WE♥U

13회~16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주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많은 봉사활동 가운데 정기적인 활동중 하나가 바로 새생명사랑의 콘서트입니다. 

저도 너무 좋아하는 행사인데요^^ 지난2015년도에도 16회가 진행이 되었답니다. 







그 전에도 환상적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새생명사랑의 콘서트를 13회~16회까지 포스팅 해 봤습니다. 

짧게 올리지만 감동은 그대로입니다^^


나중에 시간되면 13회 이전것도 올려보겠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장길자 회장님 그리고 회원분들 항상 화이팅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16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가 2015년 16회째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1만 50000여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과 시민들이 잠실실내체육관을 가득 채웠고 필리핀, 튀니지, 방글라데시, 이집트, 나이지리아, 불가리아, 푸마니아, 체코, 캄보디아, 가봉 등 각국 외교관과 정계·재계·문화예술계 각계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서울, 성남, 수원 등 수도권 일대의 심장병·희귀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와 한부모가정, 독거노인가정, 소년소녀가정 등 복지소외가정과 소방대원가정 등 총 91가정에 생계비와 의료비를 지원하며 힘과 용기를 전했습니다.

 

콘서트 1부 '기금 전달식'은 주관하는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축사와 함께 막이 올랐습니다.

장길자 회장님은 "한 해를 정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12월의 길목에서 아름다운 분들을 만나 제 마음은 따뜻하고 행복하다. 오늘  16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생계문제와 질병으로 고통받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과 국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 수고하는 소방관 가정에 어머니의 사랑으로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16년간 사랑과 희망을 나누었던 시간들을 돌아보며 "그동안 지친 이웃들의 마음에 응원가를 불러주고 주저앉은 그들을 일으켜 세웠던 기적을 보여 왔다. 오늘 콘서트를 통해서도 그런 기적을 볼 수 있다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우리는 여러분들 사랑한다. 여러분들에게 인생의 좋은 기회를 만난 아름다운 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제 16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가수 이승훈 씨, 윤태규 씨, 김종환 씨,

리아킴 부녀,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 가수 정수라 씨가

함께하여 이웃들에게 힘과 용기를 선물했습니다.




재능을 기부해주신 가수분들 "감사합니다"~~



동아일보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제 16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기사가 올라왔네요.

기사 본문은 http://news.donga.com/3/all/20160113/75881719/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15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해마다 사랑의 뜨거운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 새생명사랑의 콘서트가 2014년 제15회를 맞이하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복지소외가정 및 다문화 가정이 함께 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개최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해마다 연말이면 질병, 재난, 가난 등으로 삶의 희망을 잃고 힘겹게 살아가는 지구촌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행사입니다.
​​



이날 제15회새생명사랑의 콘서트는 심장병, 희귀난치병, 기타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과 낯선 한국에서 어렵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다문화가정을 돕고 잦은 수해로 자주 붕괴되는 네팔 쓰리정가똘 뗑그라강 지역 교각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
제15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새생명사랑의콘서트에는 6000여명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과 각국 외교관들을 비롯해 각계 인사들, 그리고 다문화가정 등 수혜자들이 함께 모여 뜨거운 사랑의 열기로 후끈! 후끈! 콘서트의 뜨거움은 식을줄 몰랐습니다.




1부 기금전달식에서는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께서 네팔을 비롯해 다문화가정에 수혜증서를 전달하였고 
2부 콘서트에선 정수라, 소찬휘, 이승훈, 윤태규, 벤, 신유, 김성환, 김제훈 등 가수들이 희망의 노래로 무대를 장식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14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2013년 15일 서울시학생체육관에서 각국 외교관들을 비롯해 정재계, 법조계, 학계, 문화체육계, 언론계 등 각계각층 인사들을 비롯해

심권호, 이봉주, 임춘애, 박지영등 스포츠선수들대학교수 및 국회의원 등 6천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서는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어머니 사랑의 손길을 펼쳤습니다.






이번 제14회에서는 예상치 못한 슈퍼태풍으로 엄청난 피해를 입은 필리핀 국민들과 방글라데시 기후난민들,

국내 다문화가정과 심장병, 희귀병 어린이들에게 의료비와 생계비가 지원되었습니다.





이 날 장길자회장님께서는 2013년에도 세계 곳곳에 재난이 많아 이재민과 난민들을 보며

마음 아픈 한 해를 보냈다며 저물어가는 한 해를 아쉬워하며

좀 더 보람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함께 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1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인사말씀으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태풍으로 피해를 받은 필리핀에 대한 지원이 필요함을 느꼈습니다.



2부에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친선대사이신 김성환 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귀여운 어린이 합창단의 무대를 시작으로 전영록, 백미현, 문채령, 에이프린스, 김제훈, 윤태규,소찬휘, 김성환, 정수라 씨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지난 콘서트에 이어서 다시 참여해 주신 정수라 씨는 정말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수혜를 받는 분들, 사랑을 나누기 위해 함께한 관객분들, 그리고 사랑의 노래를 부르는 가수분들 모두 서로 사랑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13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13회는 신문 기사를 올립니다.^^


 


<기사전문>

 

지구촌 어린이에 희망 선물하는 화합마당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오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5천여명 참석 빈국지원기금 전달·노래 공연 등 진행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는 28일 오후 7시 잠실 서울시학생체육관에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연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13년째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서울과 경기도 성남, 분당, 수원 등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대전 등 전국적으로 심장병·희귀난치병 어린이, 극빈결손가정,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외국인 재해근로자 등을 지원하고 있다.

 

가수 인순이, 유열, 김조한, 노사연, 이무송, 해바라기, 김규민, 예송, 록그룹 악퉁 등 다양한 중견가수들과 신인가수들이 참여해 열정적이고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였으며, 영화배우 김보성, 탤런트 박철, 김지유, 영화감독 진유영 등이 무대에 올라 회원들과 수혜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이번 사랑의 콘서트는 질병, 가난 등으로 힘겨워하는 국내 어린이들을 비롯해 기후변화로 고통을 겪는 지구촌 아이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위러브유 회원과 가족, 친구, 지인,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을 비롯해 각계 인사들과 수혜자들까지 5천여 명이 참석하는 이날 콘서트는 1부에서 서울시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지원, 남태평양 통가와 키리바시에 물 저장시설 및 정수시설 구축, 아프리카 가봉 빈민촌 아이들 지원 등을 위한 기금 전달식이 진행된다.

 

이어지는 2부 콘서트에서는 가수 정수라, 한혜진, 김흥국, 윤태규, 백미현, 이승훈, 김제훈 등 연예인들이 따뜻하고 흥겨운 무대를 꾸민다. 대학생 환경활동가 그룹 그린플러스(Green+)의 자작곡과 새생명어린이합창단의 깜찍한 율동과 노래 공연도 준비돼 있다.

윤태규, 이승훈, 백미현 등 일부 가수들은 위러브유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도 참여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도움의 손길에 힘을 보탰다,

 

장길자 회장은 "우리가 함께하는 나눔의 손길이 누군가의 희망이 되고 빛이 될 것"이라며 "지구촌 아이들의 생명을 살리고 행복을 전하는 콘서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장길자 회장은 이날 인천·경기지역에서도 다양한 환경복지활동을 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경기 환경대상 경기도지사상(개인부문)'을 수상한다. 오후 2시 인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송영길 인천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