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 되는

프리미어리그!! 동화가 현실이 되었어요- -레스터시티 우승

내려갈 팀은 내려간다!!

축구가 아니더라도 어디든 적용이 되는 말입니다. 


잠깐 반짝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내려갈 팀은 내려간다는 말인데요 

이번은 모든 사람의 예상이 완전 빗나갔죠!!


우승 확률 5000:1  의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레스터시티가 우승을 해 버렸네요


정식 구단의 이름은


레스터시티 FC

[ Leicester City FC ] 

창단일:1884년


이미지:네이버 검색 이미지


레스터 시티는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팀인데요 역사는 엄청나게 오래되었네요(1884년)


지난 일요일 맨체스터와의 경기에서 1:1로 비겨서 잠시 우승세러머니를 미뤘는데 

오늘 새벽에 첼시와 도트넘과의 경기가 비기는 바람에 

자동으로 레스터시티가 우승을 했어요


이미지: 게티 이미지



2위 토트넘과의 승점 차이가 이제 7점이니 각각 2경기씩 남은 상태에서 토트넘이 다 이기고 레스터가 다 패한다고해도 

1점차이로 레스터가 우승이니까요!!


토트넘은 첼시한테 다 이기고 (손흥민도 오랜만에 한골 넣었는데^^;;) 첼시 아자르한테 마지막에 한골 먹혔어요


슬럼프에 빠져있었다가 조금씩 살아나더니 아자르가 결정적으로 한골넣어주세요 슈퍼크랙..윽..


암튼, 어찌되었든 올해의 프리미어리그는 135년만에 레스터시티의 동화가 완성된 아주 의미있는 해로 기억이 될것은 분명합니다.


제이미 바디,마레즈하고 라니에리 감독이 대단하고 그리고 거의 무명에 가까운 선수들이 정말 잘해 줬네요


제이미 바디는 공장 노동자였다고 하니 레스터의 선수층이 어떠했는지는 정말 알만합니다. 


그런데도 우승을 해 버렸으니 기적이죠!!


제이미 바디

현재 프리미어리그 득점랭킹3위/ 잉글랜드 대표팀 공격수

이미지:구글 검색 이미지




라니에리 감독

이웃집 할아버지 같은데 선수들의 장점을 정확히 알고 위치를 정하고 

항상 웃으며 인자하게 선수들을 대하고 이해했다고 합니다.

이미지:구글 검색 이미지



맨유는 언제 다시 우승해 볼려나  에휴~~




기적!!


우리에게도 레스터시티처럼 기적이 생길때가 있을지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