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아이와 함께하는 원카드


아이가 지난번부터 무슨 카드를 사달라고 하더니만, 

결국 착한일을 해서 엄마가 카드를 사 줬다고 하네요


저도 그랬는데 아이들은 카드라면 정말 정신을 못차리네요


저 어제 이거 10번은 넘게 했습니다 

제가 한번 지고 다 이겨버렸죠 ㅋㅋㅋ



처음 한번은 그냥 하다가 졌는데 이게 방법이 있더라구요 

아이에게는 알려주지 않고 제가 다 이겨버렸어요 

ㅋㅋㅋㅋ

애라고 봐주는 거 없다 

넌 아직 멀었다


근데 내일은 또 몇번이나 하자고 할지요





원카드


설명서를 봐도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아이가 설명해 주니 금방 알겠더라구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를 먼저 다 없애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


그럼, 카드를 없애는 방법은요??


두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1. 같은 컬러의 카드를 낸다

숫자는 달라도 상관없이 같은 컬러의 카드를 낼수 있습니다.



2.같은 숫자를 낸다

컬러는 달라도 상관없습니다. 


이런식으로 손에 있는 카드를 먼저 없애는 사람이 이기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