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동요-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


아이가 계속해서 부르고 있는 노래입니다. 

A4종이 몇장에 가사를 또 쓰고 또 쓰면서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 


근데 또 엄마와 싸웠답니다. 

노래만 부르지 말고 엄마 말좀 잘 들어라 ㅋㅋ


 이 노래가 중독성이 있네요 

저도 하루종일 흥얼거리게 되네요 



........................................................................................................................................................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



몇 천 번을 불러도  더 부르고 싶은 말


내가 제일 좋아하는 그런 말이 하나 있죠


어머니를 부를때마다 다가선 어머니 얼굴


나에게 사랑으로 가르치시네(3번)



몇 천 번을 불러도  더 부르고 싶은 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어머니 내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