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와 무전기놀이

아는 지인이 무전기를 하나 줬네요 


아이하고 가지고 놀으라고 줬는데 이게 생각보다 재미나네요^^


집에서만 테스트해 봤는데 밖에서 해 보면 더 재미있을거 같아요 


1시간동안 아이가 무전기로 말 시키는 바람에 저는 힘들었어요 ㅜㅜ


무전기로 하지 않아도 다 들리는데 그만하자고 10번은 넘게 말했는데도 듣지 않아요 ㅋㅋ


덕분에 오늘은 아이와 공기놀이는 하지 않았네요 히히~


신나게 가지고 놀고 충전해 놨어요 



엥??

근데 화분의 식물이 메말라 가는게 저기서만 핸드폰이며 기타 등등 충전하는데 전자파 때문일까요? 

사진보니 생각이 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