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간식-켄터키 핫도그



간식거리가 뭐 없나 하고 냉장고를 열었는데 아이가 먹을 

핫도그가 딱 !!!!




개봉도 하지 않고 냉동실에 들어 있네요  

비닐을 개봉해보니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2개 먹기로 했는데 

아이 거 몰래 2개 먹으니 눈치는 보이네요^^;;



↑↑↑비닐에서 빼놓으면 얼어 있어요 ↑↑↑

이때는 먹는거 아님 ㅋ




↑↑↑작은 비닐에 넣고↑↑↑



↑↑↑ 저는  가장 간편한 전자렌인지를 이용하기로 했죠↑↑↑


2개는 1분 30초라고 적혀 있는데 아주 뜨겁게 먹으려면 조금더 익혀주세요


꺼내서 케찹이나 머스터드를 뿌리고...


맛있게 먹겠습니다 


전 케찹이 더 맛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먹고 나니 설탕을 좀 뿌릴걸 하는 생각이 들어요


한 개더 먹을수 있었는데 왠지 눈치가 보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