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수수께끼 3종 옛날 생각나네요 ㅋㅋ

아이가 수수께끼 책을 사왔어요

재밌는지 계속해서 물어보는데요

예전에 많이 풀었던 생각이 나네요

3가지만 올려볼게요^^

 

한번 풀어보세요

맞춘다고 선물은 없어용~~

 

*답은 덧글에 남겨주세요^^

 

 

 

 

1. 고기를 먹을때마다 따라다니는 개는??

 

 

 

..........................................................................................................................................

 

 

 

2.동화는 동화인데 읽지 못하는 동화는?

(이건 너무 쉽네요 ㅋㅋ)

 

 

 

 

..........................................................................................................................................

 

 

 

3.펭귄이 타고 다니는 차는?

(그림이 재밌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