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태권소녀(아이) 품증을 받아오다!!

태권소녀(아이) 품증을 받아오다!!

아이가 태권도 품증을 받아 왔네요

작년 11월에 태권도 품띠 따러 간다고 하길래 따라 가봤더니 힘이 너무 없길래 떨어진줄 알았는데

떡~~하니 붙어서 왔어요

아마 1품띠는 특별한 내용이 없으면 다 주는 듯 ^^;;

여자아이가 무슨 태권도냐? 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성격도 많이 활달해지고 명랑(?)해져서 전 매우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품증 받았다고 마치 엄청난 유단자인듯 행동하는데... (그것도 1품 ㅋㅋㅋㅋㅋ)

"야!!너는 아직 아빠 상대가 아니니 2단은 따고 말해라"

하고 기를 팍~~죽였죠 ㅋㅋ

지난번에는 발차기 하다 진짜 아이 어깨를 때려서 한바탕 울음바다가 되기도 했죠

자꾸 덤비니까요ㅋㅋ

암튼 수고했다 ㅎㅎ 아프지만 말고 크자!!